공지사항

[안내] 요금피해 발생시 구제절차 안내 2018-12-11 14:10

세종도시교통공사    2,392

결제관련 구제절차 [시내/마을버스]

피해사실 인지시 현금 환급권작성 후 승무사원에게 제출

처리 절차

사실 확인

환불요청

환급완료

·교통카드내역 등 데이터 확인

·피해금액 산정 후,

교통카드사에 환불요청

·고객 통보

*지폐권 지불에 따른 환급의 경우, 최종요금 확인 후 잔액을 고객계좌로 이체

*추가 문의사항은 버스운영센터(044-850-0125) 문의

결제관련 구제절차 [어울링]

처리절차

사실 확인

과금 확인

환급완료

·장애발생 내역 확인

·피해여부 및 금액 산정

·신용카드(부분취소)

·휴대폰 결제(계좌이체)

*추가 문의사항은 어울링 홈페이지(https://www.sejongbike.kr) 또는

어울링 어플리케이션 내 고객센터로 문의

결제관련 구제절차 [시외/고속버스 - 조치원공영버스터미널]

처리절차

사실 확인

수수료 확인

환급완료

·버스예매내역 확인

·조건별 수수료 적용률 판단

·신용카드(부분취소)

·현금(현장환급)

*추가 문의사항은 현장 매표직원이 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