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01102-세종도시교통공사, 세종시 소상공인 업소 이용 SNS 인증샷 이벤트 열어 2020-11-02 10:04

세종도시교통공사    100

세종도시교통공사, 세종시 소상공인 업소 이용 SNS 인증샷 이벤트 열어

-연말까지 총 20명에게 10,000원 충전 선불교통카드 증정


  세종도시교통공사(사장 배준석)는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SNS를 통한 ‘힘내요! 소상공인 여러분!’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 위축을 개선하고 세종시에 소재한 소상공인 업소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힘내요! 소상공인 여러분!’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시민은 소상공인 업소를 이용한 인증샷을 필수해시태그(#세종도시교통공사#힘내요소상공인#인증샷)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도시교통공사는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무작위로 매달 10명씩을 추첨하여 12월 10일(목)과 21년 1월 11일(월)에 공사 SNS에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10,000원이 충전된 선불교통카드를 증정한다.

  세종도시교통공사 배준석 사장은 “세종시 관내 소상공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SNS 이벤트를 계획하게 되었다.”면서 “현재 진행 중인 세종시 착한가격 업소 버스 홍보와 코로나 피해 소상공인 무료 광고지원 등을 비롯해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는 일이라면 지역 대표 모범 공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힘내요! 소상공인 여러분!’인증샷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종도시교통공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