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210202-세종도시교통공사 임직원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착한 소비 선결제 캠페인 적극 추진 2021-02-02 11:30

세종도시교통공사    98

세종도시교통공사 임직원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착한 소비 선결제’캠페인 적극 추진


  세종도시교통공사 배준석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은 2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돕기 위해 ‘착한 소비 선결제’캠페인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착한 소비 선결제’캠페인은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지역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인근 소상공인 매장에 일정액을 미리 결제한 뒤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된 시점에 방문하여 소비하는 착한 소비 릴레이 운동이다.

  강준현 국회의원으로부터 지목받은 세종도시교통공사 배준석 사장은 임직원과 함께 동네 음식점, 잡화점, 미용실 등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업소를 방문하여 선결제를 하거나, 하반기 집행예정 예산 중 가능한 범위 내에서 선구매를 적극 추진하여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난 극복에 함께 하기로 다짐했다.

  세종도시교통공사 배준석 사장은 “코로나19로 얼어붙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착한 소비 활동은 무엇보다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과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생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도시교통공사는 코로나19 극복 성금기탁, 코로나19 확진자 방문 피해업소 무료광고 지원, 착한가격업소 홍보, 지역 농산물 단체구매, 안심꾸러미 자원봉사 활동 등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